DHL코리아(대표 : 한병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DHL코리아는 국제특송 부문에서 동종 업계 유일하게 전체평점 90점 이상을 받으며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 특히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고객이 알아들을 수 있게 쉽게 설명’, ‘문의 내용 신속 파악’ 등 상담직원들의 업무 전문성과 관련된 평가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밖에 상담사 연결 횟수와 시간을 평가하는 ‘수신여건’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 대표는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노력한 결과 DHL 코리아가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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