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회사소개

당사는 국제물류 정보제공 전문업체로 지난 1996년에 설립됐습니다.

국내 최초로 창간한 국제물류 전문지인 '월간 카고뉴스(Monthly CargoNews)'는 현재 가장 많은 독자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국제물류(SCM)는 진보적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변화 환경 하에서 국내 기업들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선 빠른 정보 습득을 통해 실시간으로 경쟁력을 대응해 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국제 경쟁력 향상이라는 큰 과제를 수행하는데 있어 저희 편집부 일동은 국내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전달자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입니다.

국제물류 전문지 가운데 국내 처음으로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독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가기위한 노력도 결국 국내 관련 산업의 경쟁력 강화라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본사에서 발행하는 'CargoNews'는 점차 복잡하고 급변하는 국제 물류분야의 선도적 정보제공자의 역할을 위해 본사 편집부는 24시간 움직이는 뉴스를 향해 뛸 것입니다.

움직이는 뉴스와 정보를 통해 독자들이 보다 강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길을 본지의 기본 편집방향으로 설정하겠습니다.

본지는 국내 '최초'인 만큼 '최대'가 되기 위한 노력을 늦추지 않을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도 본지가 제대로 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국제물류분야의 미래를 개척하는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지도 편달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