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기업 브랜드가치 1위 “UPS”

25위 권 亞물류기업 4개...한국기업 “0” 엄주현 기자l승인2018.03.07l수정2018.03.07 10:27l(0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올해 전세계 물류기업 가운데 UPS의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브랜드 평가 전문 컨설팅업체 브랜드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한 ‘2018년 가장 가치있는 물류부문 브랜드 25’에 따르면 UPS는 올해 기업가치 220억 300만 달러로 2017년 221억 2,800만 달러보다 1% 감소했음에도 1위 자리를 유지했다. UPS의 올해 브랜드 가치는 'AAA-'로 지난해 'AAA'에서 한 계단 하락했다. UPS는 지난해 매출 실적이 당초 10% 증가를 예상했었지만 실제 7% 감소하기도 했다.

브랜드가치 상위 10개 물류기업 가운데 미국 기업이 5개, 독일 2개가 포함됐다. 그 밖에 일본, 이탈리아, 캐나다 기업이 1개 씩 포함된 것으로 나타났다. 

엄주현 기자  red@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주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에 대해 어떤 경우라도 본사의 사전 동의나 허가없이 무단 게재나 복제를 할 수 없습니다.
발행처 : 로지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56 동양트레벨 412호
전화 : 02)322-6101(代)  |  팩스 : 02)322-6103  |  E-mail : news@cargo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시오
Copyright © 2020 Cargo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