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 (대표 : 박대용)가 오는 10월 19일 화요일에 JW 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CJ GLS와 함께하는 2004 Logistics Day’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인 이번 컨퍼런스는 ‘Total Outsourcing & New Technology’라는 주제로 열리며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SCM(공급망 관리)과 종합물류업 인증제도와 관련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 첫 번째 특별강연을 맡은 황승진 교수는 미국 스탠포드대학에 재직중인 SCM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로 ‘New Trend in SCM’에 대해 발표를 한다.

두 번째 발표를 맡은 동북아시대위원회 물류분과위원장 이재희 위원장은 ‘동북아 물류중심 추진 현황 및 계획’에 대해 발표를 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2개의 세션으로 나뉘어지는 주제 발표는 ‘3자물류업체의 선정방법’ 에 대해 현재 고려대 e-Logistics 센터 소장인 김대기 교수가 발표를 할 예정이며 이어 CJ GLS에서 3자물류 및 택배 고객사 개선사례에 대해 구체적인 현장 사례 중심으로 발표를 할 예정이다.

국내 물류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물류컨퍼런스를 개최하는 CJ GLS는 다른 관련 행사와는 차별화 된 최신 물류트렌드와 현장중심의 고객사 개선사례를 위주로 구성하여 지난해에도 400여명이 참여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또 이 행사 중간에 물류논문 공모전 통해 선정된 학생의 시상도 함께 하고 있어 물류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참가접수는 CJ GLS 홈페이지(www.cjgls.com)를 통해 15일까지 받고 있다.

김시오 부장 press@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