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이 개인택배(C2C) 부문을 특화 한 택배전문 서비스 브랜드인 ‘파발마’ 런칭 기념으로 ‘스타(STAR)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회사에 따르면, ‘파발마’ 브랜드 도입을 기념하여, 진에어와 공동으로 이달 31일까지 탤런트 정경호와 함께하는 ‘스타(STA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한진의 개인택배 특화 전문브랜드인 파발마를 이용해 기증 가능한 헌 옷을 보내온 고객들 가운데, 당첨자 300명을 선정,  정경호가 직접 디자인한 ‘정경호 환경 티셔츠’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타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파발마 대표전화(1544-0011)나, 홈페이지(http://hanex.hanjin.co.kr)를 통해 예약접수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다.

특히, 한진은 비영리 공익단체인 ‘아름다운 가게’에 이벤트 기간 동안 접수한 옷가지 모두를 기증해 행사의 그 의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한진 관계자는 “파발마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고, 한진을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마음으로 감사 드리는 뜻에서 ‘스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뜻 깊은 즐거움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진택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4월 8일 발표할 예정이며, 경품은 4월 15일부터 배송을 시작할 계획이다.

한편, 탤런트 정경호는 지난달부터 직접 진에어와 함께 환경 캠페인인 ‘세이브 디 에어(SAVe tHE AiR)’를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디자인한 환경 티셔츠를 판매, 수익금을 환경단체에 기부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