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로지텍(대표 : 최장림)이 조직 내 원활한 소통 강화와 혁신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수렴을 통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임직원 20여 명으로 구성된 ‘CLT 미래발전소’를 발족했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한 달 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CLT 미래발전소’ 1기 지원자 공모를 진행해 업무수행능력 및 문제의식, 혁신의지 등 핵심 선발 요건을 충족하는 총 20명을 선발했다. Fun(재미), Pride(자부심), Reward(보상)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는 ‘CLT 미래발전소’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 및 시행으로 회사 경영방침 구현에 기여함은 물론, 사내 긍정적인 논의 확산을 위한 전파자 역할을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1년 단위로 운영될 예정인 ‘CLT 미래발전소’는 5명씩 총 4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술, 문화, 조직, 신 사업 등 다양한 부문에서 도출된 수행 과제를 대표 이사가 직접 팀에 부여하고 리더십, 조직 헌신성, 문제해결능력, 창의성, 성과 결과 등의 지표에 의거한 평가를 거쳐 최우수 과제 수행 팀에게는 팀 전원에게 유럽 여행의 기회가 부여된다.

최 대표는 “경영층과 직원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임원 중심의 의사결정을 보완하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이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CLT 미래발전소’를 출범하게 됐다”며 “‘CLT 미래발전소’가 싸이버로지텍 내 혁신과 창의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확신하며, 참신한 아이디어는 정책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경영혁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운영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