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리 솔루션 전문업체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이사: 전완택)가 3월 3일부터 3달간 오라클 DB 관리 솔루션인 ‘토드 포 오라클’ 제품군 구매 고객에게 3년간 분할 구매 및 계약 기간 내 구매 라이선스와 동일한 개수의 ‘1년 정식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 회사가 데이터베이스(DB) 개발과 관리를 위해 토드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예산 등의 문제로 구매가 제한되어 온 고객들에게 토드 제품군의 사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고객이 12개의 토드 라이선스를 구매하기 원하는 경우 3년에 걸쳐 1년에 각 4개씩의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되고 12개를 한꺼번에 구매한 것과 같은 혜택을 누리기 위해 첫 해에는 8개, 둘째 해에는 4개의 ‘1년 정식 라이선스’를 제공받게 된다.
 
전 대표는 “그 동안 여러 가지 제약으로 토드 구매를 미뤄온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효과적인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소중한 데이터베이스 자산을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02-3420-90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드 제품군의 각 솔루션은 미국 '소프트웨어 개발 매거진(Software Development Magazine)에서 매년 선정하는 ‘Jolt Awards (졸트 어워드)’ 의 DB 엔진/ 데이터 툴 부분, 테스팅 부분 및 유틸리티 부분에서 2007년 최고의 솔루션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