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TK)이 의약품과 의료 제품 물류 분야에서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런칭했다.

우선, TK 파르마 스탠다드(산업 표준 온도 제어 솔루션)는 온도에 민감한 화물이 산업 표준에 부합하는 조건에서 운송될 수 있도록 한다. 이 서비스는 전문적인 화물 처리와 우선 선적 및 전용 온도 제어칸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숙련된 전담 운영팀과 연중무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터키항공 카고의 보증 아래 TK 파르마 네트워크 전역에서 실시된다.

TK 파르마 엑스트라(향상된 온도 제어 솔루션)는 온도와 시간에 민감해 에이프런 운송 중 추가적인 보호 조치가 필요한 패시브 온도장비가 적용된 의약폼 및 의료용품의 경우 처리가 가능하다. 에이프런에 있는 동안 해당 용품이 포함된 화물은 특수한 온도 제어 돌리(Temperature-controlled dollies)로 운반되며,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 파르마 컨트롤 타워에서 24시간 모니터링된다. 이 서비스는 TK 카고 파르마 품질팀의 감사 및 승인을 받은 ‘TK 파르마 고품질 스테이션’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TK 파르마 어드밴스드(액티브/하이브리드 온도 제어 솔루션)는 액티브 온도 제어 컨테이너 혹은 하이브리드/업그레이드 패시브 컨테이너를 활용해 온도 편차가 발생할 위험이 0에 가까운 위탁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용품이 포함된 화물은 고객 요청에 따라 영하 70°C에서 영상 30°C사이의 일정한 온도에서 운송된다. 어드밴스드 전담 전문가팀이 운송과정 관리, 컨테이너 임대 관련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스탄불 공항(IST)의 스마티스트 온도제어센터에 위치한 TK 파르마 전용 보관 시설로 인해 터키항공은 의약품과 의료용품을 최적의 조건에 보관할 수 있다. 이 항공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로부터 의약품 항공 운송 인증(CEIV)를 받고, 의약품 우수유통 관리기준(GDP)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의약품 및 의료용품 위탁품을 산업 기준에 따라 운송한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