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로지텍, 유비쿼터스 홈피 구축 완료

김진희 기자 기자l승인2006.03.23l(0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싸이버로지텍(대표 : 김종태)은 RFID 관련한 기본 정보와 싸이버로지텍 고유의 솔루션을 소개한 싸이버로지텍 RFID 홈페이지의 구축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싸이버로지텍 RFID 홈페이지 구축은 회사 고유의 특화된 솔루션을 적극 소개함으로써 업계 유관 기업 및 기관에 해운항만물류 산업 혁신을 위한 최첨단 유비쿼터스 IT 기능의 도입을 유도, 궁극적으로 국내 해운항만물류 산업의 경쟁력을 글로벌 탑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기여하자는 것에 그 기본 목적이 있다.

이번 홈페이지에는 싸이버로지텍이 구축 완료한 RFID 기반의 차량추적시스템, 컨테이너추적시스템, 항만컨테이너터미널 시스템과 폐기물관리시스템 등의 고유 RFID 솔루션이 간단하면서도 핵심요소를 빠뜨리지 않고 소개돼 있다.
 
싸이버로지텍은 이 외에도, 해운항만물류 산업과 유비쿼터스 관련 기술의 접목과 RFID 기술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나 전문 지식이 부족한 일반 접속자들을 위해, RFID의 특징과 장점, 사업화 가능성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제공하는 About RFID 코너를 개발했다.
 
또 RFID 관련 최신 보도자료가 스크랩되는 RFID 뉴스와 기술동향에 대한 정보가 등재되는 'Info Bank'를 개발 완료해ㅑㅆ으며, RFID 관련 주요 사이트를 링크했다.

싸이버로지텍은 금번 구축 완료된 RFID 홈페이지가 일회 접속으로 고객과 이용자에게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U-IT 기술 전달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원활한 운영과 컨텐츠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히며, 이번 홈페이지 구축 프로젝트의 가장 주된 목적은 업계 발전을 위한 지식 공유와 고객 서비스에 있었다고 강조했다.
 
싸이버로지텍의 RFID 홈페이지는 기존의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푸른색의 RFID 배너를 클릭하면 곧바로 링크되며, http://www.cyberlogitec.com/rfid에서 직접 접속이 가능하다.
김진희 기자 기자  cargojjang@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에 대해 어떤 경우라도 본사의 사전 동의나 허가없이 무단 게재나 복제를 할 수 없습니다.
발행처 : 로지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56 동양트레벨 412호
전화 : 02)322-6101(代)  |  팩스 : 02)322-6103  |  E-mail : news@cargo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시오
Copyright © 2020 Cargo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