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모터스포츠로 따뜻한 세상 만들기

엄주현 기자l승인2019.05.27l수정2019.05.27 15:48l(0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CJ대한통운이 5월 26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에 한사랑장애영아원 아동들을 초청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CJ대한통운이 타이틀 스폰서로서 후원하고 있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평소 모터스포츠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아동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2017년을 시작으로 공부방 아동, 발달장애인택배 배송원, 지역 초등학교 학생 등 다양한 대상자들을 초대해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를 몸소 느끼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시설 한사랑장애영아원 아동과 교사 20여명과 CJ대한통운 임직원 20여명 등 총 40여명이 함께 참여해 보람된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한사랑장애영아원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모터스포츠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CJ대한통운이 후원하고 있는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 레이싱 선수들과 대화도하고 직접 싸인도 받는 팬미팅을 시작으로, 버스를 타고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레이싱 트랙을 돌아보는 ‘달려요 버스’, 오직 레이스만을 위해 제작된 스톡카들을 눈앞에서 보고 선수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그리드워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엄주현 기자  red@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주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에 대해 어떤 경우라도 본사의 사전 동의나 허가없이 무단 게재나 복제를 할 수 없습니다.
발행처 : 로지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56 동양트레벨 412호
전화 : 02)322-6101(代)  |  팩스 : 02)322-6103  |  E-mail : news@cargo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시오
Copyright © 2020 Cargo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