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가 한국의 대표 인디밴드 ‘혁오'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4월부터 디지털 캠페인 ‘킹 오브LCC(King of LCC)’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8일부터 방영되는 혁오의 동영상 ‘월간 아시아’를 필두로 다양한 프로모션과항공권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아시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airasiakorea)을 통해 첫선을 보이게 될 ‘월간 아시아’는 혁오만의 엉뚱하고 발랄한 감성을 담아 매월 여행지 한곳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공개돼 한국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아시아 최대 저비용 항공사답게 다양한 직항 루트와 간편 환승 루트가 포함된 월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에어아시아에서는 이번 ‘킹 오브 LCC’ 캠페인을 기념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4월 한 달 간 140여 곳의 에어아시아 취항지 항공권을 최저 59,000원(편도 기준)부터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총 200명에게 항공권과 혁오의 사인 CD, 러기지 택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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