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혁오' 에어아시아 광고모델 선정

엄주현 기자l승인2019.04.09l수정2019.04.09 13:11l(0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에어아시아가 한국의 대표 인디밴드 ‘혁오'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4월부터 디지털 캠페인 ‘킹 오브LCC(King of LCC)’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8일부터 방영되는 혁오의 동영상 ‘월간 아시아’를 필두로 다양한 프로모션과항공권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아시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airasiakorea)을 통해 첫선을 보이게 될 ‘월간 아시아’는 혁오만의 엉뚱하고 발랄한 감성을 담아 매월 여행지 한곳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공개돼 한국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아시아 최대 저비용 항공사답게 다양한 직항 루트와 간편 환승 루트가 포함된 월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에어아시아에서는 이번 ‘킹 오브 LCC’ 캠페인을 기념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4월 한 달 간 140여 곳의 에어아시아 취항지 항공권을 최저 59,000원(편도 기준)부터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총 200명에게 항공권과 혁오의 사인 CD, 러기지 택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엄주현 기자  red@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주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에 대해 어떤 경우라도 본사의 사전 동의나 허가없이 무단 게재나 복제를 할 수 없습니다.
발행처 : 로지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56 동양트레벨 412호
전화 : 02)322-6101(代)  |  팩스 : 02)322-6103  |  E-mail : news@cargo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시오
Copyright © 2019 Cargo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