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6월 27일부터 7월 22일까지 DHL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휴가 상품을 제공하는 'DHL in Your Life'이벤트를 실시한다.

'DHL in Youre' 이벤트는 'DHL 사진 컨테스트'와 'DHL 에피소드 공모'의 두 개의 이벤트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동안 DHL홈페이지(www.dhl.co.kr) 상의 이벤트 페이지에 DHL 로고 등 DHL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거나 DHL에 얽힌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올리면 된다.

'DHL 사진 컨테스트'에서는 DHL과 함께 찍은 사진 중 DHL의 기업 이미지를 가장 잘 나타낸 창의적인 작품을 선발해 제주도 왕복 여행권, 디지털 카메라, 아이팟 미니(MP3)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객들의 온라인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5명을 인기상으로 선정해 '캐리비안 베이 자유이용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5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DHL 에피소드 공모'를 통해서는 DHL서비스를 이용하며 경험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올린 고객 중 DHL의 신속하고 정확한 기업 이미지를 가장 잘 살린 사연을 선정해 국민관광상품권(50만원 권/30만원 권)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