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대표 박정원/www.hanjin.com)이 16일 본사 대강당에서 박정원 사장을 비롯한 300여명의 임직원과 대외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8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사내 임직원 및 조직에 대한 시상과 더불어, 한진해운이 주최하고 한국 해양소년단 연맹이 주관한 '제 6회 바다사랑 글짓기 대회' 시상식을 겸해 진행됐다.

한진해운 최고의 영예인 2004년도 한진쉬핑맨(HANJIN SHIPPING MAN)상에는, 남중국 물류비용 절감과 물류조직의 업무효율성 제고에 기여한 중국지역본부 Xian Zhu Zhou 부장과, 지속적인 업무 개선과 후진 양성 노력을 인정받은 우종섭 상무기관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2004년도 우수지점에 부산물류지점, 시카고지점, 함부르크지점, 톈진지점, 포트켈랑지점이, 우수대리점에 타이페이, 안트워프, 방콕 대리점이 선정됐다.

한편, 사내외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한 직원에 대한 봉사상 수여, 해상직원 가족에 대한 알뜰상, 효행상 수여 등 특별 표창 시상도 눈길을 끌었다.

'제 6회 바다사랑 글짓기 대회' 시상에서는, 초등부 대상에 성사 초등학교 홍순지, 중등부 대상에 서울 전동중 김다운, 고등부 대상에 과천 외국어고 최송아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박정원 사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나눔 문화 정착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새로운 한진해운의 창립 기념 문화를 만들자"고 말하고 "급변하는 환경에서 지속적인 경쟁력 확보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종합물류기업'목표를 달성하자"고 당부했다.

김진희 기자 press@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