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대표 : 형원준)가 이번달 15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SAP 월드 투어 09 부산’을 개최한다. 지난 6월 17일 열린 서울 행사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부산 투어는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최신 IT 기술 트렌드와 함께 클리어 엔터프라이즈(Clear Enterprise)를 위한 SAP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동종업계 고객을 위한 교류의 장도 마련한다. SAP 월드 투어 09는 전 세계 50개국 이상 70여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다.

‘새로운 현실에서의 성공 전략(See Your Way Clear: Strategies for Success in the New Reality)’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클리어 엔터프라이즈의 실현으로 현재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경영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SAP 솔루션 데모 및 최근 고객의 성공사례 세션이 마련되며, 혁신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SAP뿐만 아니라 SAP 비즈니스오브젝트(SAP BusinessObjects) 솔루션의 활용 최적화를 통해 기업운영의 슬림화, 경쟁력 제고, 투명성 확보를 위한 방안도 제공한다.

오전에 진행되는 일반 세션에서는 형원준 사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클리어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SAP 솔루션, 가이드기반 검색 기술을 통한 혁신적 정보검색 BI 솔루션 등 다양한 SAP 솔루션과 베스트 프랙티스가 소개된다. 오후에는 ‘SAP 운영 고도화 고객’, ‘중견/중소기업’을 주제로 2개 트랙이 진행되며, 스폰서십 파트너인 HP와 IBM이 SAP와의 협업을 통해 제공하는 혁신적 서비스와 솔루션도 소개된다. 행사장에 마련된 SAP 솔루션 부스, 그리고 채널 및 서비스 파트너 부스에서는 중견중소기업용 솔루션 및 컴포짓 어플리케이션의 데모가 이뤄질 예정이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SAP 월드 투어 09는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현재 25개 주요 도시를 순회중이며 지난 6월 서울에서도 성공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부산 월드 투어에서도 SAP가 지닌 가치와 전략을 전달하게 돼 매우 기쁘며, 참가 고객들은 투명경영 및 가시성 제고를 위한 통찰력(Insight)과 실행력을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형 사장은 또한 “급변하는 환경에 대처하고 새로운 기회를 잡기 위해 오늘날 기업들은 보다 명확하게 파악하고, 판단하고, 행동하는 클리어 엔터프라이즈가 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