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사장 : 김용대)는 오늘 시장조사 기관 IDC의 ‘IDC 마켓스케이프: IT PPM 업체 평가 2009’ 보고서를 인용, ‘CA 클래러티 PPM(CA Clarity™ PPM)’ 솔루션이 IT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PPM) 분야에서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IDC는 또한 CA를 SaaS 및 온 디맨드 IT PPM 시장의 ‘주요 업체(Major Player)’로 분류했다.  

IDC는 CA가 PPM, NPD(New Product Development), GRC(Governance, Risk and Management) 등과 같은 IT PPM 분야에서 여러 계층의 사용자들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수십 년 간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평가했다.

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엔터프라이즈 PPM 시장에서 CA의 확고한 리더십은 IT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을 관리해온 전통적인 솔루션들이 IT 부서를 넘어 활용되도록 다양한 사용목적별 PPM 솔루션으로 확장되도록 했다. SaaS 딜리버리 옵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CA 클래러티 PPM 온 디맨드(CA Clarity PPM On Demand)’는 CA 클래러티 PPM이 제공하는 동일한 견고함과 최고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저렴한 초기 투자 비용으로 빠른 시장 진입과 CA 클래러티 PPM의 보다 높은 활용도를 원하는 중견중소기업(SMB)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CA 김용대 사장은 “IDC의 이번 발표는 PPM 시장에서의 CA의 리더십과 SaaS PPM 분야의 빠른 성장을 보여준다”며 “고객들이 자사의 비즈니스에 맞는 딜리버리 방식을 통해 즉각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획득하고 적용해나갈 수 있도록 CA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