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대표 : 한의녕)는 오는 19일 2시 서울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 III 에서 기업의 고객 중심 경영을 지원하기 위한 ‘SAP CRM 솔루션 페어 0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SAP 코리아는 이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강력한 SAP CRM의 새로운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고객 중심 경영이 점차 부각되며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CRM 도입이 크게 늘어나는 상황에서, SAP 코리아는 실제 현업 사용자가 고객중심의 업무를 손쉽게 수행하는데 초점을 맞춘 SAP CRM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공개하고 그에 따른 도입방법 및 실질적인 기대효과를 설명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 SAP의 CRM 전략 ▲ SAP CRM 신제품 소개 및 데모 시연 ▲ 엔터프라이즈 SOA 기반의 분석 CRM ▲ SAP MDM을 통한 고객 데이터 통합 전략 및 성공사례 ▲ 성공적인 CRM 도입방법론 소개 ▲ 고객중심기업 등으로 세션을 나눠 진행한다.

SAP CRM의 새로운 솔루션은 직관적이고 간단한 사용자 환경을 갖추고 강력한 기능으로 현업 사용자들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으로 구축비용 대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웹2.0 기술 기반으로 기존 CRM 패키지에 비해 사용자 편의성 및 유연성을 향상시켰으며 산업별 솔루션도 보강되었다. 또한, 별도의 커스터마이징 과정 없이도 최적화할 수 있어 고객들은 CRM 솔루션 도입에서 활용하기까지의 시간을 대폭 줄여 빠른 시간 안에 가치 창출이 가능하다. 또한 온 디맨드(On-demand)와 온 프레미스(On-Premise) 등 다양한 구축 방식이 제공돼 고객사들은 필요에 따라 원하는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SOA(Service Oriented Architecture) 지원 및 백 오피스와의 긴밀한 통합으로 고객에 대해 다각도로 분석, 대응할 수 있다.

이에 대해 SAP 코리아 한의녕 사장은 “SAP CRM의 새로운 솔루션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과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신속하게 대처하는 유연함, 그리고 강력한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에 따라 기업에 맞춤형 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포괄성을 갖추고 있다. SAP 코리아는 고객사들이 보다 지속적이고 효율적으로 고객 중심 경영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하는 IT 자원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