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대표: 한의녕)는 3월 5일 대한상공회의소 지하 2층 국제회의장에서 SAP ERP를 도입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ERP 업그레이드 관련 신기술 및 지원 역량을 설명하는 ‘SAP ERP 업그레이드 세미나 08’을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SAP 코리아는 기존의 R/3 버전의 ERP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최신 SAP ERP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방안과 사례를 발표했다. SAP 코리아는 IFRS 가 요구하는 새로운 회계 처리 환경을 위한 기능을 강화한 회계 솔루션을 SAP ERP 6.0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흡수 합병된 기업의 솔루션을 통합해 연결 재무제표 작성을 지원하기 위한 보다 개선된 솔루션도 준비하고 있다. 나아가 넷위버 플랫폼을 공유하는 GRC 솔루션을 통해 ERP와 통합된 형태로 거버넌스, 리스크 관리, 규제 준수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한 사장은 “엔터프라이즈 SOA는 시대적인 흐름이다. SAP 코리아는 기존 고객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이번 세미나는 새로운 기술로 발전하는 SAP ERP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는 동시에 성공적인 업그레이드 구축 사례 및 최고의 인적 네트워크를 쌓아가는 자리”라며 “SAP 코리아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ERP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도록 지원해 비즈니스 민첩성과 유연성을 증대시키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