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대표 : 한의녕)는 오는 11일 오후 1시 30분 잠실 롯데호텔 3층 에메랄드룸에서 정확한 성과 측정을 기반으로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전사적 성과관리(이하 CPM)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정확한 측정을 기반으로 한 전략 관리, 사업 계획, 수익성 관리 등이 중요시되고 있다. 이에 SAP는 CPM에 관한 비전과 전략 및 산업전반에 걸친 통찰력을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는 SAP의 차세대 CPM 전략, SAP 전략 관리(Driving Execution Across the Enterprise), SAP CPM을 통한 통합 경영 계획 및 연결 회계를 주제로 진행된다.

SAP의 CPM 솔루션은 BI정보를 바탕으로 기업의 환경 분석, 전략 정의, 실행 계획 수립, 성과 모니터링, 피드백에 이르는 전체 전략 관리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여기에는 전략관리(Strategy Management), 경영계획․연결회계(Business Planning & Consolidation), 손익분석(Business Profitability Management) 모듈이 포함된다. 이는 기존 운영계 시스템과는 달리 전략 수립 및 이행에 있어 더욱 유연하고 통합적인 관점으로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