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대표 : 한의녕)는 중견․중소기업(SME)을 위한 전문적이고 특화된 서비스로 SAP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SME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6월 1일부터 ‘SAP 중견․중소기업 고객만족센터(전화 080-219-0114)’를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금융, 대학, 의료, 유통, 자동차 등 26개 산업별로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SAP 코리아는 지난 5년 동안 SME 비즈니스 활동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들을 분석해왔으며, 그 결과 SME 고객의 요구사항과 궁금증에 대해 더욱 자세히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쌓인 지식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솔루션 및 서비스에 관한 자료요청이나 교육 문의 등과 같은 일반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고객만족센터에서 바로 지원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제품 및 솔루션 구축이나 업그레이드 등 기술적인 이슈와 관련된 전문적인 요구 사항은 담당 전문가에게 전달되어 바로 답변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체계화했다.

‘SAP 중견․중소기업 고객만족센터’는 모든 인바운드(Inbound) 전화를 회사규모와 관계없이 일괄적으로 처리하는 기존의 콜 센터와 별도로 운영되므로 SME고객은 보다 빠른 지원은 물론 전문적이고 특화된 서비스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SAP 솔루션이나 서비스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고객이 부담 없이 컨택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창구를 제공함과 동시에, SAP 파트너사들에게는 영업지원센터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게 될 전망이다.

이덕성 SAP코리아 전략영업본부장은 “‘SAP 중견․중소기업 고객만족센터’는 단순히 고객사의 요구사항 해결 기관으로 머물지 않고 보다 전문화된 지원과 정보 제공을 통해 SME고객의 기업 경쟁력 강화에 핵심적으로 기여하는 통로가 될 것”이라며,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만족 정신을 최우선으로 삼아 SAP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을 최대화함으로써 SME 전문 솔루션 회사 및 고객센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