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은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담보하기 위해 임직원을 비롯해 택배·물류 종사자, 국내외 고객사·협력사와 고객 가치 및 회사의 성장 목표를 공유하고 단합할 수 있는 ‘HAN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한진, 모두가 HAN 팀’을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이 회사가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22일 온라인 선포식도 진행했다. 선포식을 시작으로 캠페인을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개성있는 아티스트와 콜라보 영상을 제작하고, 캠페인 활동을 담은 소식지를 매월 발행하는 등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해 대내외 공식 채널과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에 배포한다.

또한, 창립기념일(11월 1일)에 맞춰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도 진행하여 수상팀 아이디어를 현업에 적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