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이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진행한 ‘댕댕아, 행복하개 지켜줄개’ 캠페인 모금액 전달식을 4월 12일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에서 진행했다.

이 행사는 CSV(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창출) 활동의 일환으로 출시한 ‘내지갑속선물’ 기프트카드의 판매액 중 장당 1천원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날 한진은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금액과 ㈜한진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조현민 사장의 개인후원금으로 구입한 유기견의 건강, 위생 필수 물품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전달했다.

한진과 비글구조네트워크는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내지갑속선물을 통해 유기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하였고, 캠페인 기간 동안 유튜버 협업, 이벤트 진행 등의 SNS 홍보로 캠페인 참여도를 높였다.

이 회사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에 유기동물 구조활동에 동참하여 생명 존중의 가치를 실천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우리회사가 보유한 택배/물류 인프라를 통해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