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이 18일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을 돕는 원클릭 ‘Scale-Up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 서비스는 원클릭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간단한 설문 참여만으로 이용 패턴 등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연결해 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 론칭과 함께 원클릭 택배서비스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모바일앱 호환,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 간소화, 세분화된 통계 및 현황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론칭을 기념해 1월 25일부터 2월 23일까지 ‘Scale-Up 서비스’ 페이지에서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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