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부문, 장인부문 포상 '총 상금 1,500만 원'

물류산업진흥재단(KLIP)은 물류기업 종사자의 근로의욕을 고취하고 중소물류인의 자긍심을 독력하기 위한 '2020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을 공모한다. 

국내 중소물류기업(인)을 대상으로 기업부문과 장인부문 포상을 하고 있으며, 최우수상 1개사 500만 원, 우수상 2개사 각 300만 원, 장인상 2명 각 200만 원으로 총 1,5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기업부문과 장인 부문 2가지 부문으로 나눠 포상을 진행한다. 기업부문은 ▲ 중소 물류기업 및 스타트업 ▲ 물류산업 발전 또는 근로환경 개선에 기여한 업체 ▲ 종사자의 삶의 만족도를 제고하고 근로의욕을 고취한 업체 ▲ 효과적인 경영으로 매출이 증대한 업체가 포상 대상이다. 

장인 부문은 ▲ 물류현장에서 오랜 경험과 우수한 기량을 갖춘 물류인 ▲ 화물운송ㆍ물류장비 및 시설조작, 포장 등 물류현장 직무장인 ▲ 담당직무 전문성 구축 및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종사자 ▲ 모범이 되는 리더십으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자를 선정해 포상을 진행한다. 

신청방법은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이메일(support@klip.or.kr)로 2020년 8월 18일~10월 19일 16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