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63018차 연례 지속가능성 보고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의 가속화(Accelerating Sustainable Solutions)’를 발표했다. 온라인 리포트 형태의 이번 보고서는 지난해 UPS2020, 2025년 지속가능성 목표를 앞당겨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

수잔 린제이-워커 UPS 최고지속가능성책임자(CSO) 겸 환경정책 부사장은 "2016UPS는 환경적 영향을 줄이고, 업계 선두의 안전 프로그램을 고도화하며,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가능성 목표를 수립했다" 라며 "우리의 고객과 이해관계자에게 지속가능성 성과에 대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UPS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종합적인 지속가능성 보고 및 정보 공개를 실시하며 업계 리더로서 모범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UPS는 또한 첫 번째 지속가능성 회계기준위원회(SASB) 보고서를 공개함으로써 투자자들과 정보 공유를 확대한다. 이 보고서를 통해 투자자는 UPS 활동을 동종업계 기업은 물론 타 업계 기업들과 더 쉽게 비교할 수 있다. 대체 연료에 대한 UPS의 지속적인 노력 등 비즈니스 필수 요소를 기업 지속가능성 전략과 최대한 일치시키겠다는 의지를 해당 보고서를 통해 내비쳤다.

UPS는 지난 10년 동안 사회기반시설을 지원하는 동시에 대체연료 및 첨단 기술 차량에 1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해왔다. 현재는 운송업계에서 재생가능 천연가스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1300대 이상의 특수 대체연료 및 첨단 기술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2022년까지 6,000대 이상의 천연가스 트럭을 구매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고, 1월에는 영국의 기술 스타트업 어라이벌(Arrival)’ 투자 및 전기차 1만 대 구매 약정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