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아태지역 콜드체인 배송솔루션 출시

엄주현 기자l승인2019.05.14l(0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페덱스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업계 선도적인 ‘온도 조절형 콜드체인 배송 솔루션’ (Temperature-controlled cold chain shipping solu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메드팩 VIoC(Medpak VIoC)는 온도에 민감한 화물 배송을 필요로 하는 헬스케어 분야의 고객에게 탁월한 온도 무결성, 편리성, 효율적인 비용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고성능 및 재사용 가능한 열 패키징으로 이루어져 있다. 패키징에 사용된 진공 절연 패널(VIP)의 에너지 효율성과 상변화물질(PCM)은 국제안전운송협회가 제정한 7D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상황 발생에도 96시간 동안 일정한 온도 유지가 가능하며, 이는 온도에 민감한 의약품 배송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다.

메드팩 VIoC 솔루션에는 센서 장치인 센스어웨어(SenseAware®)가 부착되며, 화물의 현재 위치 및 화물 운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도, 상대습도, 빛 노출 및 충격여부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메드팩 VIoC 솔루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 일본, 한국, 그리고 싱가포르에서 이용 가능하다.

카렌 레딩턴(Karen Reddington) 페덱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회장은, "대부분의 헬스케어 제품들은 민감한 특성으로 인해 온도에 대한 엄격한 관리가 필요하다. 페덱스는 혁신적인 방법으로 공급망에서의 가시성과 제어능력을 높였으며, 동시에 안전성과 규정 준수도 보장한다”고 전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메드팩 VIoC 솔루션을 통해 헬스케어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비용과 한결같은 서비스로 더 많은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며, 페덱스의 뛰어난 글로벌 네트워크와 메드팩 VIoC 솔루션으로 민감한 제품을 배송하는 고객들에게 편의와 마음의 평안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엄주현 기자  red@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주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에 대해 어떤 경우라도 본사의 사전 동의나 허가없이 무단 게재나 복제를 할 수 없습니다.
발행처 : 로지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56 동양트레벨 412호
전화 : 02)322-6101(代)  |  팩스 : 02)322-6103  |  E-mail : news@cargo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시오
Copyright © 2019 Cargo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