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총 220억 원의 매출과 18억 원의 경상이익 달성했고, 올해 300억 원 매출 목표

싸이버로지텍(www.cyberlogitec.com, 대표 김종태)은 5월 25일 오후 5시, 여의도 한진해운 빌딩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5주년 기념 행사를 가졌다.

김종태 싸이버로지텍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어려운 시장 환경을 극복하고 고객에게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현하면서, 앞으로 전 직원이 '고객중심의 사고'와 '창조적 사고'를 하는 프로정신을 잊지 말기를 당부했다.

또 그는는 항상 낮고 겸손한 자세로 고객의 위치에서 모든 요구사항을 처리하는 서비스 마인드와 직원과 회사의 자기 혁신에 대한 노력이 앞으로 미래의 싸이버로지텍의 모습을 결정할 것이라며, 함께 최선을 다해 정진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창립 5주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했던 만큼, 전 직원이 하나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됐다.

기존의 장기근속 및 모범직원상 외에도 선행상, 분위기 메이커상, 친절상 등 평소 직원들이 고마움을 느끼던 동료를 시상하는 시간이 있었으며 뮤지컬데이, 가정의 날 행사 등을 시행해 회사를 위해 열심히 일해준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을 하며 쉴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하기도 했다.

기존의 행사와 달리 오후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싸이버로지텍 전 직원은 다양한 장기를 뽐내며 미래를 위해 확실하게 하나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싸이버로지텍은 지난해 총 220억 원의 매출과 18억 원의 경상이익을 달성했고, 올해 3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