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The People Network(더 피플 네트워크)’를 공개했다.
새로운 슬로건은 TNT의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자산과 경쟁력은 바로 사람이며, TNT가 지난 70년 동안 구축한 유럽 내 최대 네트워크를 강조한다. 또한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자 하는 TNT의 기업 문화를 반영했으며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데 최선의 서비스를 수행하는 TNT의 헌신적인 사람들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다음기사 : 페덱스, 중기 수출지원 중소기업진흥공단과 '맞손'
이전기사 : 천일정기화물자동차, 인천서 물류센터 신설 운영
엄주현 기자
red@cargo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