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해운항공(대표 : 이민후)이 9월 8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7시 30분부터 두 시간동안 정신교육을 실시했다.

백숙현 대우일렉트로닉스 특판본부장을 초빙해 영업정신 무장과 경쟁시대의 고객 확보방안에 대해 집중적인 교육을 실시했다.

고려해운항공은 전 직원의 고객 마인드 향상을 위해 매 반기별로 정신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이 회사 관계자는 "정신교육을 통해 고객에 대한 정신 재무장을 갖출 수 있는 중요한 계기로 작용하고 있다"며 "고려해운항공은 경쟁력 확보와 고객 서비스 함양을 위해 사내교육은 물론 사외교육, 강사초빙, 워크샵 등 다양한 교육에 투자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시오 부장 press@cargo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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