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www.fedex.com/kr, 한국대표이사 데이빗 카든)는 15일 국내 고객들의 발송 편의를 돕기 위한 ‘페덱스 온라인 퀴즈 서바이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15일부터 8월31일까지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페덱스 온라인 퀴즈 서바이벌'은 화물발송 시 고객들이 직접 작성해야 하는 항공운송장 및 상업송장 등의 서류에 대한 고객들의 지식 습득을 돕는 정보 제공 차원의 퀴즈 이벤트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발송에 필요한 서류들을 묻는 질문과 발송 시 주의사항에 대한 질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마지막 문제까지 정답을 맞춘 고객들에게 페덱스의 로고 상품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또한 페덱스는 고객의 발송환경을 보다 편리하게 개선시키고자 고객사에 '페덱스 서비스 가이드'를 무료 배포한다. 서비스 가이드 북에는 발송 서류를 준비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과 주요 서류 작성 방법 등이 상세히 설명돼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 한국 FedEx 사장 데이빗 카든(David B. Carden)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퀴즈를 풀며 발송과 관련한 지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돕고, 편안한 발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고객들이 알고 있는 발송관련 지식도 테스트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김진희 기자 cargojjang@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