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 글로벌 코리아(www.ssaglobal.com)는 최근 새로운 한국지사장으로 마이클 던(Michael Dunne)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을 임명했다.

마이클 던 지사장은 IT 솔루션 컨설팅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SSA 글로벌에는 2001년에 프로페셔널 서비스(Professional Service) 부문 이사로 입사해 지난해 말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채널 및 제휴 담당 부사장으로 선임했다.

호주 출신인 마이클 던 신임 지사장은 IBM, PWC (Price Waterhouse Coopers) 등을 거치면서 글로벌 ERP 업체들의 서비스 조직 구성, 기술 및 마케팅 제휴 업무를 담당하면서 한국 기업들과도 수년 간 일해 온 경험을 가지고 있다. 또한 SSA 글로벌에서는 아태 지역의 채널 조직 관리와 제휴를 총괄하면서 정보통신, 공공 및 정부, 제조, 금융 등 다양한 산업의 클라이언트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특히 주력 제품인 SSA BPCS와 SSA Baan ERP의 뛰어난 마케팅 성과를 이뤄낸 바 있다.

SSA 글로벌의 아태지역 마틴 앰브로스(Martin Ambrose) 사장은 “한국 내에서 기존에 인수한 반(Baan)과 EXE 등 기존에 인수한 업체들과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며 SSA 글로벌의 글로벌 차원의 위상을 한국 시장에 재현하기 위해서 아태 지역에서의 경험이 풍부한 마이클 던 지사장이 한국 지사장으로는 적격”이라고 임명의 배경을 설명했다.

김진희 기자 cargojjang@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