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시스템즈(대표 : 이봉헌)가 일본의 온라인 장난감 쇼핑몰인 토리러스 닷컴(ToysRus.com)의 B2C 물류 관리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착수했다.

네오시스템즈의 전문 물류관리 솔루션인 B2C용 'IntraLogis WMS'는 이미 국내 유명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관리와 여러 3자 물류업체에 도입되어 기능과 효율을 인정받고 있는 시스템이기도 하다.

이번에 네오시스템즈의 'IntraLogis'를 도입하게 된 업체는 'ToysRus.co.jp'으로 전세계에 매장을 가지고 있는 미국의 대형 장난감 유통업체 토이스러스 사의 일본 지사인 토이스러스 재팬의 100% 투자 법인이다.

장난감, 비디오 게임 등의 완구류뿐만 아니라 아기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BabiesRus)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어린이와 아기들을 위한 제품들을 'IntraLogis'를 이용해 관리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ToysRus.co.jp의 물류 시스템 구축 계획은 우선 ToysRus.co.jp를 위한 B2C용 물류시스템을 9월 말 까지 구축하고 연중 가장 물동량이 많은 12월을 대비해 10월부터 테스트 가동에 들어갈 예정이다다.

이에대해 네오시스템즈 관계자는 "이번 시스템 도입과 함께 토이스러스 재팬의 각 오프라인 매장의 재고관리, 중국의 물류거점관리 및 향후 추진할 3자물류 사업을 지원하는 물류시스템(B2B)으로 확대될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김시오 부장 press@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