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코리아(대표 : 정명수, www.ups.com)가 5월 1일부터 내달 24일까지 8주간 국내에서  ‘UPS 인트라 아시아 DM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는 국내 고객들에게 UPS 인트라 아시아 네트워크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실시하는 행사로, 행사 기간 중 아시아 국가로 일정 물량을 보내는 고객에게는 UPS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우산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행사 참여 방법은 UPS의 기존 고객은 UPS가 직접 보낸 참가 등록 서류를 UPS 고객 서비스 부에 팩스(02-2280-5110)로 제출하면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신규 고객은 우선 UPS의 고객번호를 등록하고 캠페인 참여를 요청해야 한다.

허태중 UPS 마케팅 담당 부장은 "UPS 범-아시아 네트워크의 뛰어난 신뢰성과 넓은 서비스 범위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UPS의 브랜드 인지도를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UPS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더욱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 행사는 범-아시아적으로 시행하는 캠페인으로, 국내에서도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행사진행에 들어간다고 UPS측에서 밝혔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