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김시오 편집장l승인2020.03.30l수정2020.03.30 09:39l(0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한진은 택배 이용의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한진택배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

예약 기능과 배송정보 제공 등을 강조한 UI(User Interface)를 통해 택배 이용의 편의성을 최대화했고, 흰색 바탕에 메인 색상인 하늘색과 포인트 색상인 노란색 및 회색을 조합한 디자인으로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리뉴얼 앱에서는 일반택배를 비롯해 1시간 방문택배, 무인함 택배, 취급점 택배, 골프택배, 공항택배까지 한진택배만의 다양한 개인택배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개별 운영되고 있던 소규모 발송 고객을 위한 ‘원클릭 택배서비스’ 전용 앱인 ‘한진 원클릭’이 한진택배 리뉴얼 앱과 통합되면서 고객 관리 서비스의 효율성이 높아졌다.

김시오 편집장  sokim@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시오 편집장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에 대해 어떤 경우라도 본사의 사전 동의나 허가없이 무단 게재나 복제를 할 수 없습니다.
발행처 : 로지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56 동양트레벨 412호
전화 : 02)322-6101(代)  |  팩스 : 02)322-6103  |  E-mail : news@cargo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시오
Copyright © 2020 Cargo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