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이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 1,000개사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0월 런칭한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전자상거래 시장의 핵심으로 떠오른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발송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달 SNS 등 홍보 이후 일 평균 가입 고객수와 물량이 10배 가까이 늘어났다.
 
가입 고객 1,000개사 돌파 기념 이벤트는 3월 18일~31일까지 진행되며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 SNS 채널에 원클릭 택배서비스 이용 후기를 작성한 후,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가입 고객 추천 이벤트도 1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고객에게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추천 받아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신규 고객에게 서비스를 추천한 기존 고객에게는 추천한 수에 따라 한 달 동안 택배비를 건당 100원에서 최대 500원까지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사이트(hanjinoneclick.co.kr)와 한진택배 사이트(hanex.hanji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