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반 운송 정보 및 다국어 지원

자동화 솔루션 기업 에머슨(Emerson)이 온도, 위치 등 화물 운송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는 클라우드 기반 온라인 포탈 시스템 ‘오버사이트 2(Oversight 2)’를 선보였다.

오버사이트 2는 직관적인 운송 정보, 다국어 지원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다. 오버사이트2와 오버사이트 모바일 앱 모두 영어, 한국어, 중국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터키어, 프랑스어를 포함한 다국어를 지원한다.

오버사이트 2가 내세우는 장점은 정확한 운송 정보 지원이다. 이를 위해 에머슨 카고 솔루션의 ‘GO 리얼타임 트래커 (GO Real-Time Trackers)’가 독점 제공하는 클라우드 프로세싱을 사용한다. GO 리얼타임 트래커는 현재 2G, 3G와 4G의 셀룰러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오버사이트 모바일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iOS)와 엔드-투-엔드(end-to-end)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Emerson.com/Car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머슨 관계자는 “고객들은 에머슨이 제공하는 실시간 정보에 간편하게 접속해 화물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동화 리포트, 실시간 정보 알림, 히스토리 리포트 등 고객들이 화물 운송 과정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위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