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대표 : 한병구)가 이달 13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운송/물류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는 올해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 소통지수 고객평가 △ 모니터링 분석 △ 콘텐츠경쟁력 지수평가 △ 공적조서 운영성평가 △ 심의위원회 검증 평가를 거쳐 선정됐다.

이번 평가에서 DHL 코리아는 다양한 SNS 채널에서 물류 관련 전문적인 콘텐츠를 독자들이 알기 쉽게 알려주고 채널별 특성에 맞게 꾸준히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소통지수 고객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DHL 코리아는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포스트, 인스타그램 등 다각적인 소셜 미디어 운영을 통해 ‘물류 용어 사전’, 월별로 선정된 나라의 무역 관련 정보와 유망 업종을 전달하는 ‘이달의 국가’ 코너를 연재하여 해외 무역 실무에 꼭 필요한 전문 정보들을 제공함은 물론 ‘Let’s go global’,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파헤치기’, ‘이달의 이커머스 트렌드’ 등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소개하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