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 출시

이충욱 기자l승인2019.10.14l수정2019.10.14 09:51l(0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페덱스는 고객이 페덱스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페덱스-카카오 상담톡’을 출시했다. 
 
국내 기업들은 메신저 플랫폼 카카오톡을 통해 배송 추적, 요금 견적 요청, 제품 픽업 요청, 그 외 기타 문의 등 페덱스의 폭넓은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상담원을 통한 페덱스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 이용 시간은 근무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그 외 시간대 이용 시 챗봇 채팅 서비스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페덱스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는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페덱스’로 검색해 이용 가능하며, 더욱 상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충욱 기자  culee@cargonews.co.kr
<저작권자 © 카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충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에 대해 어떤 경우라도 본사의 사전 동의나 허가없이 무단 게재나 복제를 할 수 없습니다.
발행처 : 로지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56 동양트레벨 412호
전화 : 02)322-6101(代)  |  팩스 : 02)322-6103  |  E-mail : news@cargo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시오
Copyright © 2019 Cargo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