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는 고객이 페덱스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페덱스-카카오 상담톡’을 출시했다. 
 
국내 기업들은 메신저 플랫폼 카카오톡을 통해 배송 추적, 요금 견적 요청, 제품 픽업 요청, 그 외 기타 문의 등 페덱스의 폭넓은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상담원을 통한 페덱스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 이용 시간은 근무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그 외 시간대 이용 시 챗봇 채팅 서비스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페덱스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는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페덱스’로 검색해 이용 가능하며, 더욱 상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