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TK)이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한 2019 터키의 “최우수 브랜드(Most Valuable Brand)”에 선정됐다. 터키항공은 지난 2018년을 비롯해, 2년 연속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금융 및 마케팅 요소를 중심으로 다양한 조사를 통해 글로벌 시장의 브랜드를 평가하는 평가 기관으로, 1996년부터 브랜드 파워 및 평가 조건을 기준으로 매년 순위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일케르 아이즈(İlker Aycı) 터키항공 회장은 이번 선정에 대해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거듭나기 위한 전략에 힘입어 또 다시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 지난 몇 년간 계속된 성과들은 항공사의 지속적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터키의 국적 항공사로서 전 세계 124개국을 연결하고 있는 만큼, 우리의 가치를 지켜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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