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고객들과 소통을 위해 ‘대한항공 뉴스룸’ (https://news.koreanair.com)을 개설했다. 6월 10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뉴스룸은 대한항공 관련 주요 소식과 여행항공∙물류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텍스트, 카드 뉴스,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한다.

‘대한항공 뉴스룸’은 주요 소식을 전달하는 NEWS 및 기업 미션 ‘Excellence in Flight’을 접목한 EXCELLENCE, IN, FLIGHT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NEWS’에서는 대한항공 및 한진그룹 계열사의 소식을 전달하는 보도자료, 주요 이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슈&팩트,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동영상 정보를 제공한다.

‘EXCELLENCE’는 항공, 물류와 관련 정보와 대한항공의 재무정보 등을 볼 수 있다. ‘사람 인(人)’과 영어 전치사 in의 의미를 함께 담고 있는 ‘IN’에서는 지난 50년 동안 대한항공의 발자취와 새로운 100년의 모습을 담는 history, 임직원들의 다양한 활동상을 조명하는 ‘人이야기’를 비롯, 사회공헌 및 다양한 협력 사례 등이 다뤄지게 된다.

뉴스룸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나의 웹 페이지 주소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스마트 기기 환경에 최적화된 페이지를 제공하는 반응형웹으로 꾸며졌다. 또한 보다 독자들이 편리하게 뉴스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주요 소식을 간추려 독자 이메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