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로플로트(SU)가 글로벌 브랜드 평가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에서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항공사 브랜드에 선정됐다. 이 항공사는 3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됐다. 

시상식은 지난 4월 영국 런던의 로열 오토모빌 클럽에서 열렸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브랜드의 인지도, 마케팅 투자, 고객충성도, 직원 만족도, 기업 명성을 포함한 요인을 바탕으로 항공사의 브랜드 파워를 평가한다. 이날 페라리, 코카콜라, 힐튼, 셀도 수상했다.

아에로플로트는 100점 만점에 89.9점을 획득했다. 금액으로 측정한 브랜드 가치는 15억 달러로 전년대비 6% 증가했다. 이 항공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후원 항공사 계약을 체결하며 마케팅을 강화한바 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