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이 10월 제주도에서 열리는 국내 최초의 미국프로골프투어(PGA) 정규 대회 ‘더 CJ 컵(THE CJ CUP@ NINE BRIDGES)’의 성공적인 개최와 소속 골프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2일(수)부터 10월 2일(화)까지로 CJ대한통운 홈페이지(www.CJLogistics.com)를 통해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하기 메뉴를 클릭한 후 ‘THE CJ CUP’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고, 대회에 참가하는 CJ대한통운 소속 선수에게 응원글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10월 5일(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퀴즈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대회 1~2라운드 주중 갤러리 티켓(1인 2매)을, 응원글 작성자 중 10명을 선정해 3~4라운드 주말 갤러리 티켓(1인 2매)을 제공하는 등 총 40명을 초대한다. 지난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THE CJ CUP’은 대회기간 동안 총 3만 5천여 명의 갤러리가 찾았고, 227개국 10억 가구에 방송되는 등 세계적 스포츠 축제로 자리매김하며 ‘글로벌 CJ’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총 상금 925만 달러(한화 약 105억원)를 두고 78명의 세계적인 골퍼들이 경쟁을 펼쳤고, 저스틴 토마스(미국)가 연장전 혈투 끝에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오는 10월 18일부터 제주도에서 열리는 두 번째 ‘THE CJ CUP’은 총 상금 950만 달러(한화 약 110억원)로 세계 최고 수준이며, 대회가 열리는 장소인 클럽나인브릿지도 골프매거진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100대 코스로 선정된 바 있다. 출전 선수 또한 페덱스 컵 60위권 안의 상위권 선수들이 출전권을 얻을 수 있는 등 출전 자격조건에서도 ‘THE CJ CUP’의 위상이 엿보인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