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대표 : 박근태)이 황진우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 감독 겸 선수의 센추리클럽(100경기 출전) 가입을 기념하기 위해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에 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 감독은 지난 6월에 벌어진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에서 100번째 경기 출전을 기록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6~18일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하기 메뉴를 클릭한 후 황 감독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된다. 결과는 19일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레이싱팀 선수 싸인 모자와 레이싱 티셔츠가 동봉된 패키지를 선물한다. 퀴즈를 맞춘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오는 22일(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 모바일 입장권(1인 2매)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센추리클럽에 가입한 황진우 감독은 부친에 이어 드라이버로 활약하고 있는 2세대 레이서이자, 유소년기부터 카트 드라이빙을 통해 모터스포츠를 접한 베테랑 드라이버이다. 2004년 프로에 데뷔한 이래 통산 100회 경기 참가하는 동안 23회의 우승을 기록했으며, 시리즈 챔피언에 세 차례 오르는 등 리그 최고의 드라이버로 활약하고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황진우 감독의 센추리클럽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그 동안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한국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첨단 물류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는 회사의 위상과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