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철도 이용해 우한까지 26일

영국 포워더 데이비스 터너가 영국에서 중국향 LCL 복합운송 서비스를 출시했다. 중국에서 영국향 LCL, FCL 철도 서비스를 출시한지 1년 만에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했다. 영국 전역의 허브 앤 스포크에 모인 화물들이 다트퍼드 물류센터를 거쳐 매일 트레일러로 독일 함부르크까지 운송된다.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차에 적재된 화물은 폴란드, 벨라루스, 러시아, 카자흐스탄을 거쳐 목적지인 중국 우한에 도착한다. 영국에서 우한까지 소요시간은 26~30일. 중국내 통관 및 최종배송지까지 평균 5~7일이 소요된다.

복운서비스 장점은 시간단축과 운임절감이다. 공장에서 픽업된 화물의 최종운송까지 해상운송 보다 14일 단축이 가능하다. 또 철도운임이 항공과 비교해 50~60% 저렴하다.

이런 장점들로 인해 "먼저 선보인 중국-영국 철도서비스는 성공을 거뒀으며 추가로 허브인 버밍엄, 브리스톨, 컴버놀드/글래스고, 다트퍼드, 맨체스터, 더블린에 영국-중국 복운 수출서비스를 도입했다" 며 "서비스의 신뢰성을 위해 최소 12개월 이상 운영된 철도 서비스를 이용해 매주 정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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