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의 올해 연말 쇼핑시즌의 물동량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할 전망이다.

이 회사는 연말 쇼핑시즌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11월 24일)부터 크리스마스이브까지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각지로 배송되는 물동량이 역대 최대인 3억 8,000건에서 4억 건에 이를 것이라 발표했다. 이 회사는 의류, 뷰티, 가전제품 등을 해외에서 주문하고 배송 받는 국가간 전자상거래 활성화가 연말 물동량 급증을 견인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페덱스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아태지역의 비중은 2022년에 20% 이상을 점할 것으로 분석했다. 카렌 레딩턴 페덱스 아태지역 회장은 "페덱스는 전자상거래 시장을 활성화 시키는 엔진과도 같은 기업이다. 올해 연말에도 소비자가 온라인 쇼핑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결제, 반품, 배송 서비스 등을 더욱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이번 연말 쇼핑시즌 동안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해 운송 과정을 단순화하고, 최종 고객의 직구 경험을 높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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