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은 해외 배송대행서비스 이용 고객을 초청, 고객 의견을 직접 듣고 서비스에 반영한다. 8월 17일 ‘이하넥스 Summer Night! 직구신공 에피소드’에 사업자고객과 우수고객을 초청해 서비스 소개와 함께 고객 의견을 청취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한진 이하넥스사업부 담당자 진행으로 해외 물류센터 및 지역별 특화서비스, 통관 관련 유의사항과 함께 직구쇼핑팁, 이하넥스몰 등의 정보를 공유하였다. 또한, 해외쇼핑 및 배송대행서비스와 관련된 퀴즈를 통해 직구족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직구관련 키워드 빙고 게임으로 일본 왕복 항공권의 행운도 선사했다.

최근 유럽 직구 증가 추세로 기존 영국, 독일 외 추가 배대지(배송대행지역) 신설을 원하는 다수 고객들의 의견을 한진은 적극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고객응대가 좀 더 신속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도 배송대행서비스의 성수기인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이전까지 고객응대 절차 개선 및 인력 보강 등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한 방안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