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애틀랜타 직항편을 신규 취항하는 델타항공(DL)이 6월 18일까지 ‘서울-애틀랜타: 집에서 집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본사가 위치한 조지아주 애틀랜타가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개될 수 있도록 미국 남부 특유의 정과 분위기와 문화 등을 다채롭게 담아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기간 내 모바일 캠페인 사이트(www.deltaseoulatlanta2017.com)에 접속한 후 “여러분에게 집은 어떤 의미인가요?” 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선택하고 이름, 핸드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상 1명에게 서울-애틀랜타 왕복 항공권 2매, 애틀랜타 메리어트 마키스 호텔 3박 숙박권, 그리고 애틀랜타 주요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씨티패스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2등상으로 다섯 명에게 델타 브랜딩의 투미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가 증정되며, 3등상 열 명에게는 100달러 상당의 할인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리고 특별상으로 서른 명에게 델타항공 모형 항공기 제공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당첨자는 캠페인 종료 직후 개별 통보된다. 이 캠페인 한국에 거주자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구매와 상관없이 응모할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내용은www.deltaseoulatlanta2017.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