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로지스는 본사 임직원 및 전국 대리점장을 초청해 이달 8일 경기도 이천시 KG 써닝리더쉽센터에서 ‘2017년 신년회’를 개최했다.

올해 1윌 취임한 장지휘 KG로지스 대표이사는 새해 첫 행보로 ‘소통과 상생협력’을 선택했다. 본사 임직원 및 전국 대리점장을 초청해 이달 8일 경기도 이천시 KG 써닝리더쉽센터에서 ‘2017년 신년회’를 개최했다.

▲ 올해 1월 장지휘 대표이사가 KG로지스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장 대표는 KG케미칼 대표이사, KG옐로우캡 대표이사, KGB택배 대표이사를 역임한 전문 경영인이다.

올해 1월 장지휘 대표이사가 KG로지스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장 대표는 KG케미칼 대표이사, KG옐로우캡 대표이사, KGB택배 대표이사를 역임한 전문 경영인이다.

상호발전을 위해 KG 로지스의 올해 경영방침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전국 대리점장들의 대리점 운영 고충을 듣고 이번 행사를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했다.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대리점장들의 고충을 공유하고 해결하는 방안에 대한 조치를 회사는 약속했다.

장 대표는 “외적으로는 안정적인 성장을 하고 있으나 내적으로는 경쟁 과열로 매우 불안한 현재 택배 시장을 개선하기 위해 2017년에는 KG로지스가 ‘상생협력’을 통해 본사의 혁신, 네트워크 관리, 대리점 정책 변화를 통해 대리점장님들과 같이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