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가 이달 23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 9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서 물류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의 우수 사례를 발굴 및 확산할 목적으로 해마다 진행되고 있다. DHL은 자사 블로그,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물류 산업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 회사는 2008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hl_korea)를, 2011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hlexpresskorea)을 개설한 후 매주 4~5회 포스팅을 꾸준히 이어가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실제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SNS 채널로 유입시키기 위해 매달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DHL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소개함으로써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도모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