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물류본부장 김종성)이 이달 20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5 한국의 경영대상’시상식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최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은 총체적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성과를 창출하고,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와 존경의 대상인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동원산업은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해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종성 동원산업 물류본부장은 “동원산업 물류사업부문은 위기를 도약의 기회로 만든다는 정신을 바탕으로 물류업계 최고의 서비스 제공 및 성장을 위한 과감한 투자와 도전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선진 물류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동원산업 물류사업본부의 사업범위는 3자 물류, 수송, 국제물류, 도매물류, 물류컨설팅, 유통가공, 보세창고 시스템, 냉동보관업 등이다. 6개 권역(수도권, 충청권, 영동권, 영남권, 호남권, 제주권)에서 17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동원산업은 종합물류기업 1차 인증, 국내 물류분야 최초 우수화물인증기업 AAA인증, 우수창고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우수녹색물류실천기업으로 지정된바 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