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가 트럭 제조사 AB볼보의 생산물류와 부품 배송서비스 계약을 갱신했다고 밝혔다. AB볼보의 유럽에서의 생산물류, 배송관련 계약을 3년 연장했다고 회사가 설명했다.

이번 계약으로 AB볼보의 물류 파트너로 유럽 전역의 800여 곳의 공급업체로부터 부품을 공급받아 스웨덴, 벨기에, 프랑스, 폴란드 등지에 있는 AB볼보의 제조 공장으로 조달하게 됐다.

또한 AB볼보의 조달 요구를 맞추기 위해 항공, 육상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연중무휴로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배송 모니터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유럽 전역의 대리점의 부품 유통까지 관리한다고 설명했다. 유럽 전역에 있는 AB볼보의 부품 공급업체와 대리점의 직송 시스템도 구축해 대리점의 위치와 관계없이 물품이 익일 오전 7시 이전에 배송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TNT가 밝혔다.

텍스 거닝(Tex Gunning) TNT 회장은 “자동차와 첨단 기술 산업 분야는 최근 TNT가 특히 전략적으로 집중하는 분야”라며, “TNT는 2015년도 AB 볼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맞춤 물류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사 비즈니스에 기여하는 최고의 물류 파트너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카고뉴스(Cargo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